2022/12 5

故 박창용 집사 하늘 나라 가시던 날

나의 이모님은 지금도 5년전에 백세로 천국가신 내 어머님을 잊지 않으시고 그리워하고 계신다. 나의 어머님은 권사로 우리 일곱남매를 위하여 믿음으로 기도하시던 중 13년전 2004년 따뜻한 봄날 4월에 먼저 천국가신 나의 아버지가 자녀손들이 지켜보는 중에 먼저 천국으로 가셨는데 어머니도 2017년 5월에 자녀손들을 위하여 기도하시던 중 자녀들과 후손들이 지켜보시는 중에 하늘나라로 가셨다. 이모님은 나의 어머님을 지금도 그리워하신다. 이모님도 권사님으로 12년전에 먼저 하늘나라로 가신 남편 집사님을 생각하시면서 자녀들과 후손들을 위하여 기도하시며 믿음으로 살아가신다. 나의 이모부는 1936년생으로 교회 집사님으로 이모님과 노년을 행복하게 사시다가 75세가 되던해 2010년 5월에 하늘나라로 가셨는데 그때 출..

나의 외가 2022.12.28

대구평리교회 평리1동 주민을 위한 희망나눔 이웃돕기 쌀 100포 전달

2022년 전국적으로 여러지역에서 함박눈이 내렸다는 소식을 방송을 통하여 들었지만 대구에는 동짓날 밤에 오랫만에 함박눈이 내렸다. 평리교회에서는 오래전부터 성도님들이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모은 것으로 평리1동 주민들을 위하여 쌀 10Kg 100포씩을 행복서구 평리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는데 2022년에는 12월 22일에 전달하였다. 눈내린 후 찬바람이 부는 날 비록 적은 것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평리교회 교인들의 작은 정성들이지만 희망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이를 위하여 조흥래 담임목사님께서 기도하신 후 교인들을 대표하여 교역자들이 준비한 쌀을 전달하였다. 이대우 평리1동장님과 임은영 맞춤형복지팀장과 직원들이 쌀 포대를 추운 날씨에 협력하여 옮긴 후 따뜻한 차를 주셨으며..

평리교회 2022.12.22

고재웅 교수 대구향토시민대학원에서 특강

2022년 12월 21일 동짓날 새벽부터 전국적으로 눈이 내리고 찬바람이 불어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애천(愛天) 애인(愛人) 애국(愛國)을 목표로 하는대구향토시민대학원에서 15년 이상 대구담수회원들을 위하여 특강을 하시는 훌륭한 고재웅 교수를 모시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대구실버문화전당에 오신 실버어르신들을 위하여 특강을 하셨다. 대구향토시민대학원 변시우 학장이 특강을 하실 고재웅 교수님을 소개하시고 이어서 "꽃보다 고운 당신"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셨는데 추운 날씨이었지만 경청하시는 실버어르신들이 들으면서 공감을 하시는 모습들이 보람의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하였다. ▼ "꽃보다 고운 당신"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신 고재웅 교수 2022년 壬寅年을 잘 보내고 새해 2023년 癸卯年 ..

카테고리 없음 2022.12.22

코랄코람데오 장로합창단 창단5주년 기념 제4회 정기연주회

창단 5주년을 맞이한 코랄코람데오 장로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날 찬양의 주제가 "Way Maker, 길을 만드시는 분"으로 대구성명교회에서 정기연주회를 가지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신 모든 분들 코로나19로 마음껏 부르지 못했던 찬양을 하나님께 영광돌려드리는 시간에 찬양을 부르 자와 참여한 모든 성도님들 은혜를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 아멘!! ▼인사 및 기도 ▼ 은혜로 드리는 3편의 찬양 ▼ 은혜로 드리는 3편의 찬양(동영상) - 만유의 하나님 / Frederick H. Williams - 십자가의 길 / 이형구 곡 - 내 삶의 주인 / 홍지열 곡 ▼특별출연 테너 김은국 - 오 거룩한 밤 / A. C. Adam - La donna e mobile (G. Verdi / O..

고산재가노인요양센터에서 임인년 년말 송년 위문봉사 활동

2022년 12월 15일(목) 오후 2시 부터 한시간 동안 브라보색소폰앙상블 회원들이 임인년 년말 송년을 겸하여 고산재가노인요양센터에서 위문연주봉사활동을 하였다. 오랫동안 브라보색소폰앙상블 회원들이 요양원, 복지관 등 찾아다니며 봉사활동을 하였지만 3년전부터는 코로나로 활동을 하지 못하였는데 지난 10월부터 대구생활문화센터에서 브라보회원들이 합주연습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대구문화재단에서 하는 생동이음 참여 동호회에 지원하여 선정 연주봉사를 하게되었는바 고산재가노인요양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하여 위문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봉사하는 브라보회원들도 보람을 가지고 열심을 다하는 중에서도 노인요양원 어르신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면서 봉사하는 보람을 느끼며 오늘 임인년 송년 연주 봉사활동을 하였다. ▼임인년 송년..

브라보색소폰 202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