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평리교회 설립64주년 기념주일
** 설립 : 1952년 6월 2일 **
* 교회 설립 64주년 기념주일 1부 예배 09:00~10:00, 2부 예배 11:00~12:00 까지 담임 조흥래 목사님께서 성경 디모데전서 3장 15절 “살아있는 교회로 부흥케 하소서” 말씀 선포하시다.
* 2부 예배 시간에는 매월 생활비도 넉넉하게 드리지 못하는 중에서도 목사님께서 원로장로.은퇴장로 7분에게 교회를 위하여 어렵고 힘든 일이 많이 있었지만 그때 마다 기도하며 지금의 교회로 은혜 중 부흥성장케 한 밑거름이 되어주신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정성 다하여 조그마한 것이지만 건강에 좋은 아카시아 꿀을 준비하여 한 병씩 선물로 주셨습니다. 지금은 은퇴하였지만 매주일 마다 교인들에게 본이 되도록 기도로 믿음 생활하면서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열심히 충성 봉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설립기념주일이라 교회에서 특별 메뉴로 전 교인들이 2부 예배 후 떡과 소고기국 반찬 세 조류 등과 후식으로 수박을 준비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 목사님께서는 지난 5월 가정의 달 둘째 주일 어버이주일에는 결혼 50년 이상 행복하게 살아가시는 부부에게도 특별 선물을 해 주시기도 하였다.
마씨모 보체Massimo Voce 남성중창단 특별초청
오후 예배시간에는 마씨모 보체(Massimo Voce)남성중창단 앙상블 단원들을 특별 초청하여 교회설립 64주년 기념 축하 찬양 시간을 가졌는데 성악을 전공한 청년들이 부르는 강한 음색의 특별한 하모니로서 아름다운 음악을 중창7곡 독창 2곡 등을 불러주어 찬양으로 큰 은혜 받는 시간을 가졌다.
* Massimo Voce는 남성 성악 전공자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앙상블팀으로 여러 장르의 음악적인 벽을 허물고 남성만이 가질 수 있는 부드럽고 강한 음색의 특별한 하모니로서 관객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무하고 있다고 한다.
* 지금까지 정기연주회와 다수의 음악회에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일들을 감당하고 있다고 한다.
* 또한 단원 모두가 크리스챤으로 받은 달란트를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자 매월 순회찬양을 가지며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있다고 한다.
* 단원으로는 Ten1.박하민 이세기 김동건
Ten2.권혁배 박현교 Bar.위경민 박정현 송명흡
Bass.김성현 김원주 김병준
그리고 반주자는 황효은 김정원 등이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 오늘 교회설립 64주년기념으로 부른 곡목은 다음과 같았다.
1.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2. 내 맘 주께 열고
3. Solo 테너 권혁배 : 나 무엇 하든지 주께 영광 돌리리
4.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5. 구하면 주시리라
6. Solo 바리톤 위경민 :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7. 사랑이 예 오셨네 8. 위대하신 주를 찬양
9. 앵콜송 : 우리들이 싸울 것은 등 순수한 남성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찬양을 들으며 은혜를 받았다.
* 각 교회에서 Massimo Voce남성중창단 앙상블을 초청
하려면 아래 연락처 등으로 하시면 될 것입니다.
연락처 대표 권혁배
휴대폰 : 010-9290-0191
전 화 : 053) 295-0054
이메일 :
massimoart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1840-7 지하1층
▼Massimo Voce앙상블 남성중창단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