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합

DEC색소폰앙상블팀 청산교회에서 특별연주

mose 2018. 4. 15. 23:18

DEC색소폰앙상블팀 청산교회에서 특별연주

* 2918년 4월 15일 주일 오후 2시30분 담임 오재현 목사님 시무하시는 청산교회에서 주일오후찬양예배시간에 성경 로마서 14: 1~12 "건강한 믿음의 공동체" 라는 주제로 말씀에 은혜받고, 특주시간에 DEC색소폰앙상블팀 특별연주를 하여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 13시 30분에 DEC색소폰앙상블팀장 박광열 장로님이 출석하는 청산교회 당회실에 모여서 차 한잔씩 마시고 3층 글로리아홀에서 리허설을 마치다.

* 2시30분 오후찬양예배시간에 말씀에 은혜받으며, 2마을 목원들의 특송에 은혜를 받았으며

* DEC찬양단 박정도 장로님이 오셔서 연주하시는 장로님들을 격려해 주셧습니다.

* 이어서 DEC색소폰앙상블팀들이 특별연주를 하였는데 "예수 나를 위하여", " 하나님의 영광", "나 주의 믿음 갖고" 그리고 박영규 장로의 백파이프연주로 "Amaxing

Grace" 연주로 특별히 은혜의 시간이었는데 백파이프 악기연주는 성도님들 대부분이 처음으로 대하는 것으로 의상이 특이한데다 감동적인 연주였기에 은혜의 시간이 되어진 것이었다.

* 박영규 장로님 백파이프 악기 연주 시간에 박광열 장로님께서 색소폰단원을 한분 한분씩 소속교회와 연주악기를 소개해 주셨다.

* 연주후 DEC T2에서 찬양하시는 최상백 장로님 내외분이 특별히 만찬에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청산교회 장로님중 DEC합창단원으로 함께 찬양하시는 정국태(T1), 최상백(T2),

T2에서 함께 찬양하였던 이희석 장로님, 박광열 장로님(Ba) 색소폰 팀장, 그리고 협동장로로 헌신하시며 찬양지휘를 하시는 장명구(Bs) 장로 등 여러분들이 뜨겁게 섬기시는 교회에서 색소폰앙상블팀들이 연주를 하게되어 은혜의 시간을 가지게 된 것 감사를 드립니다.







   


DEC색소폰앙상블팀 리허설과 특별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