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열교장-추억

재미있는 장면들

mose 2007. 12. 15. 09:42

식기세척기의 비밀
우째 깨끗하더라~

 
자기야 사랑해~
  
"너... 똥 밟았어."
 
황홀한 키스!
 

 
도와주십쇼~
 
개바라기
 
 
대담한 포옹
어느 추운날 개와 고양이!
 
    
귀여워 ㅋ

 
마지막사진 고양이 웃는거같애..ㅋㅋ
 
 
군견 생활 3년이면..
 
 
 
 
 




ㅎㅎ 저 리얼한 표정 -0-
 
 
한 입만 줄래
 
 
 
                                                     
 
한 번 해볼겨?
 
산타 돌고래
 
<인도네시아>모델 못지않은 포즈
 
 

                 
노숙자와 노숙견


 
        
요즘 촌스럽게 누가 도토리 같은거 먹냐?
 

 
동물들의 사랑스런 애정표현
 
 

 
 


 








 
말이 나의 가장 좋은 친구...
 

<중국> 적과의 동거?
 
 
 
6일(현지시간) 중국 하이난성 산야에 있는
한 테마파크에서 새끼 호랑이와 토끼가 함께 놀고 있다.
인공 사육된 새끼 호랑이들은 토끼와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지내고 있으며 이런 독특한 풍경은
방문객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차이나데일리는 보도했다.
귀여운 펭귄들의 달리기 시합
 


영국 런던의 자연사 박물관에서
쉘 와일드 라이프 사진 공모전 대상작
‘록호퍼 펭귄들의 러시아워(Rockhopper rush-hour)’를
공개했다.
Solvin Zankl의 작품인 이 사진은
바다에서 먹이를 사냥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록호퍼 펭귄 무리를 촬영한 것이다. [로이터]

요즘 불륜 참말로 문제야~
김기사~~운전해~~~
 
 



 
미친 강쥐(?)
 
 


도대체 뭐때문에 저렇게 난리 법석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하긴 우리집 강아지도 가끔 저러는데
 
 
뽀너스 사진....자기가 사람인줄 아는 고양이...포즈 지대~
 

 
 
 
 
그리고 너무 더웠던 날..
 

 
 
고양이 세수....일단 침 부터 묻히고~
 

우리도 먹고 살자고..이렇게 바둥 거린답니다
 

 
뭉치면 산다! 코알라 모두 붙어!!

 
 
 
몸매 관리에 식이 섬유는 기본이죠...호호..

 
내가 일등 할꺼얏!

 
저도 수영할 줄 안답니다..
 


 
 
 
   
(뒷북) 어이~ 거기 먼일 있나요??
 

섹쉬한 쫄쫄이 커플 ㅋㅋㅋㅋ

아구~엉덩이 보소~넘 깜찍깜찍하네요~
한 입에 쏙~
 
 

 

 
더 세게 안아주세요!


 
작업거는데 잘 될려나.....ㅋ

 
난 주어온 자식이지?
넌 누구냐?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