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리교회

2014년 전교인 순교지 탐방, 순천만 정원 박람회장 관광

mose 2014. 10. 4. 21:44

2014년 전교인 순교지 탐방

2014년 10월 3일(금) 오전 8시 교회 본당에서 이미 예고한 대로 관광버스 3대와 교회버스에 승차할 명단을 중심으로 자리에 앉은 후 예배를 드리고 1호차에 승차하실 성도들에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준비한 떡과 물 과자 등 드리고, 차례로 2호차, 3호차, 4호차 순으로 준비위원들이 몇 날 동안 수고하셔서 준비한 선물을 받고 질서정년하게 승차한다.

 

예배후 질서있게 고속버스에 승차, 8시 30분에 출발하여 88고속도로를 달리는 도중 두 차례 휴게소에서 잠시 휴식하였고 11시 30분경 여수 손양원목사 순교기념관에 도착한다. 수양관에서 복지국장 김도섭 장로 사회로 순교지 탐방예배를 드리다.(아래 예배순서 유인물 참조)

 

담임 조흥래 목사님께서 로마서 14장 8절을 성도들과 함께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 읽고 말씀을 증거하시다. 특히 손양원 목사님이 작사하신 주님 고대가를 부를때에는 목사님이 감격하여 눈물을 흘리시며 부르시니 모든 성도님들도 감격하여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믿음의 선진들이 믿음으로 승리하신 발자취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모든 성도님들은 고개숙여 숙연한 모습으로 믿음생활하기를 다짐하기도 하였다.

 

예배 드린 장소에서 준비해 간 찰밥, 김, 돼지볶음, 김치, 국물 등으로 점심식사를 마치고 참여하신 모든 분들 단체기념사진촬영을 한 후 기념관등을 돌아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손양원 목사 순교기념관비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며 예고한 대로 오후 2시에 출발 3시경 순천만 정원박람회장에 도착하여 5시까지 자유롭게 관광한다.

 

매년 전교인 단합체육대회를 실시하는데 금년에는 세월호 사건으로 행사가 미루어지게 되면서 순교지탐방과 순천만 정원박람회 관광을 실시하게 되었다.

 

기도하시며 헌신적인 봉사로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순천만 정원박람회장에서

 

 

 

 

 

 

 

 

 

 

 

 

 

 

 

 

 

순천 수정식당에서 부폐로 저년식사를 하다.

김점선 집사님의 따님과 전도사님으로 사역하시는 사위의 안내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후 6시에 출발 대구에는 9시 반경에 도착하다.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참여하신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순교자들의 믿음을 본받아 믿음으로 신앙생활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