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수 목사

박윤수 목사 성덕교회 위임감사예배

mose 2015. 8. 8. 22:43

 안동서문교회 박정치 원로장로, 이정자 권사의 장남 박윤수 목사의 위임감사예배가 대구성덕교회에서 2015년 8월 8일(토) 오후 2시에 있었습니다. 갤럭시4로 찍은 것이기에 화면이 흐릿하거나 깨끗하지 못합니다.

기념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의 형제자매들 일가친척 어른들이 오셔서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안동 박정치 장로와 이정자 권사, 김해 강진호 장로와 이옥희 권사, 대구제이교회 정시웅 집사와 이현옥 권사, 박윤수 목사의 어머니 외가(진외가)의 정필규 할아버지 내외(성덕교회), 이영주 은퇴장로(대구명덕교회)

박윤수 목사의 외가 할머니 이수도 권사님과 아저씨 이남주 집사와 아들 이용기, 이모되는 이은숙 사모(정태경 목사)와 이은영 집사, 그리고 박윤수 목사의 누나들 울산의 박영나 집사와 자형 최병길 집사, 청주의 박신나 집사와 자형 조현만 장로 그리고 박윤수 목사님의 외할머니 정금이 권사(98세) 외삼촌 이승주 원로장로와 외숙모 김영조 은퇴권사(대구평리교회)

그리고 어릴적 다니던 안동서문교회 목사님 장로님들과 성도님들, 전도사로 헌신하였던 서울 예사랑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 미국에서 학위를 받고 귀국하여 4년 가까이 헌신하였던 부산부전교회 목사님과 함께 동역하였던 교역자들과 성도님들, 특히 지난 6월 첫주일 부임하여 위임목사로 첨빙을 허락하신 대구성덕교회 장로님들과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귀한 목사님으로 헌신봉사하도록 기도하신 부모님들 박정치 원로장로와 이정자 권사님께 하늘의 상급이 에비되어 있으리라 믿습니다.

 

또한 차남 박범식 강도사도 지금은 시골교회에서 봉사하고 있지만 목사안수받게 되면 박정치 장로 내외는 평생 기도하시던 되로 소원을 이루어 감사함이 더욱 크리라 믿습니다.

 

박정치 장로의 평소 신앙고백이 믿음의 가정으로 장가를 오게된 것 감사하다고 하면서 11년전에 천국가신 장인 故이화봉 장로님을 생각하며 지금도 생존해 계시는 장모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시시때때로 기도할 때면 감사의 눈믈을 흘린다고 하신다.

 

오늘이 있기까지 기도하신 보람과 앞으로도 계속 기도하시며 참으로 믿음의 귀한 뿌리를 내려 자손만대가 복을 받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박윤수 목사 성덕교회 위임감사예배  

 

 

사진에 대한 설명은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영상편집(15분 29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