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은혜의샘터

색소폰 연주-이제 내가 살아도

mose 2010. 7. 5. 23:56

[색소폰연주]이제 내가 살아도

[색소폰연주]이제 내가 살아도

- byeon -

 

 

 

                이제 내가 살아도, 주 위해 살고

                     이제 내가 죽어도, 주 위해 죽네

                        하늘영광 보여주며, 날 오라하네

                             할렐루야 찬송하며, 주께 갑니다

                               후 렴

      그러므로 나는,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이요

   사나 죽으나, 사나 죽으나

 날 위해 피흘리신, 내 주님의 것이요. 

 

 
   

일부 이미지 또는 태그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원문다운로드 상세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