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리교회(1)

2024 제1남전도회 신년교례회

mose 2024. 2. 24. 20:26

2024년도 제1남전도회 신년교례회가

2월 24일(토) 오전 10시30분

14명 회원이 참석

팔공산 주변에 위치한 청통방면으로

경산시 와촌면 동강길에 위치한

무림곰탕전문 식당까지

1호차는 명예회장 고재섭 장로,

2호차는 서기 정선동 장로가

운전하였는데 

맛있는 점심으로 곰탕을 이장춘 회장이 제공,

식사 후 와촌에서 동화사 방면으로 달리며 

먼산 꼭대기에 내린 눈덮인 산을 바라보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폰에 담기도하며

곧 앙상한 가지마다 벗꽃이 만발할 길을 달려

13대 노태우 대통령 생가를

방문하여 둘러보았다.

이어서

파계사에서 파군재로 내려오는 길에

1991년부터 지금까지 34년동안 

주인공 배만현님이

매일 직접 심은

2000여 가지의 각종 나무와 꽃나무들,

다듬은 조각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던 생필품 등

수집하여 전시한 전시실을 둘러보았다.

아름다운 먼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대한수목원을 둘러보았다.

팔순을 넘기신 회원들 걷기도 힘들지만

추억에 남을 좋은 하루를 보낼 수있었다.

증경회장 김성구 원로장로님은

다시마를 특별히 준비하여

회원 모두에게 선물로 주셨으며

감사를 드립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찬양하며

남은 삶을 믿음으로 날마다 승리하며

살아갈 것이라 다짐해 본 날이었다. 

  

 대한수목원

동화사에서 파계사로 가는 길

노태우 대통령 생가 

龍津마을 주민들이 생가 기념비를 건립

초라하기 짝이없는 역대 대통령 생가를 둘러보면서 ...?   

대한수목원 내 2층 전시실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 

대한수목원 입구 주차장에서

2층전시실에서 내려다 본 야외 행사장 전경

 

사진 촬영.편집 : 리승주 원로장로

2024 갑진년 정월 대보름 날을 보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