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형제자매

후포 티크바팬션에서 형제자매 내외 후포 1박2일 여행

mose 2019. 10. 12. 10:51

형제자매 내외 후포 1박2일 여행


이명주 구영희 집사 내외 울진 후포에 티크바팬션 건축하다

 경북 울진군 후포면후포753. 1()36369 [후포면 후포리 408-4] 연락처 010-5833-7442 대표번호, 티크바팬션 21실 외 #후포항 WIFI, 주차 등 완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티크바 신축팬션에 대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울진 후포리 신축펜션 티크바입니다. 백년손님 남서방편 후포리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포항, 후포어시장, 후포해수욕장, 국제요트경기장과 차로 5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펜션 뒤로 산이 이어져 있어 공기가 맑고 쾌적하며, 조용한 어촌마을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201910월 현재 19채가 임대계약 완료되었으며 20202월경 완공예정으로 티크바빌라 9실을 공사중에 있는데 이명주 사장은 대구를 내왕하면서 바쁜 일정을 보내며 부인 구영희 잡사가 관리하고 있으며 특히 2020222() 외동딸 민영이를 서울 장충교회에서 결혼예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딸 민영이는 조부모의 신앙을 이어받아 새벽기도 주일예배 금요기도회와 특별기도회 등 빠짐없이 참여하여 신앙생활을 잘하고 있기에 이명주 구영희 집사 내외는 너무나 감사하다고 조심스럽게 얘가를 하신다.

  나의 형제자매 내외가 20191010일부터 12일간 후포 티크바팬션에서 1박하기 위하여 갔으며 명주 형제 내외가 반갑게 맞아주어서 고마웠으며 후포어시장으로 안내하여 맛있는 회를 먹으며 식사를 하면서 오랜만에 정담을 나누었습니다. 저녁 730분부터 1층 카페에서 박정치 장로 사회 기도는 일본 이응주 선교사 말씀은 김해 김성득 원로목사가 하시고 이응주 선교사 축도로 예배를 드리고 이어서 이명주 집사의 신앙간증 겸 후포에 팬션을 건축하게된 경위를 들었다. 건축기간동안 두 내외가 기도하며 정성것 건축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후포 티크바 팬션에서 1박 후 울진 민물고기 생태체험관을 관람하고 불영계곡을 지나면서 도중에 정자에 올라 공기 맑은 아름다운 금수강산의 한폭 그림같은 불영계곡을 잠시 가슴에 담은 후 봉화 춘양까지 달려서 낙지뽁음비빔밥 들께칼국수로 배를 불리고 안동땜을 둘러보았다. 김해 형제자매들과 대구 정시웅 집사 내외는 일본 이목사 내외와 함께 출발하다. 나는 박정치 장로 내외를 안동 시내 자택가지 모셔다 드리고 아내 김권사와 함께 6시 반경 금호강변 기슭에 자리한 보금자리에 도착하였다. 형제자매들 중에는 건강하지 못하여 참석하지 못하여 아쉽기도 하였지만 날이 갈수록 점점 쇠약해지기에 더 늙기전에 만남의 기회를 많이 가져야 겠다고 생각해 본다.                 


     

이명주 집사         구영희 집사


▲티크바 팬션을 배경으로, 우측 흙더미자리는 빌라건축예정지


  





▲실내공간

▲후포어시장네 선미식당에서 석식후 인증샷


▲울진 민물고기 생태체험관에서




▲53년전에 불렀던 노래를 부르며 옛날을 회상하며  

▲불영계곡을 지나는 도중 정자에 올라서

▲안동탬 입구에서



▲안동땜에서


▲안동땜 입구 임청각 7층 석탑(보물 제182호)


▲후포 티크바에서 예배드리다

▲소망이라는 뜻을 의미하는 티크바 팬션